GOOD
* 쿠팡 브랜드 – 코멧 홈 샤워기 헤드 퓨어 마이크로 필터 ×3개 * *샤워기 헤드를 코멧으로 바꾼후 계속 재구매 중입니다. 이번엔 2셋트를 주문 했네요. *이제는 수돗물이 안정화가 될법한데… 여기는 아직도 수돗물에서 적수가 나옵니다. 인천시에선 수도세를 감면 해주고 필터값이랑 생수값을 보상해 준다고 하지만…우리가 바라는건 수돗물 적수의 원인을 알아내…
1년정도? 헤드를 바꾸지 않고 리필만 사다 씀. 이것만 쓴다는게 함정이자, 리필만 사면되니 편하기도 함. 샤워기 헤드 투명플라스틱이었는데 오래써서인지 누래짐. 플라스틱인데, 무거운데 떨어트려도 깨지질 않아서 은근 오래씀… 다음번 리필 교체시 때를 빼거나, 헤드 교체해야겠음. 아이 있는 집인데, 낮엔 집에 사람이 없어서 하루종일 오다가다 샤워기 쓰는 집이…
교체하려고 보니 확실히 표시가 많이나네요 불순물이 걸러지는거라 생각하고 있긴해요.. 하지만 물을 쓰고 필터안에 고인 물이 그대로 남아 있기에 그로 생기는 균도 있지 않을까 그냥 추측해보아요 필터 교체는 쉬웠어요. 장난감 조립하듯 끼워넣으면 끝~ 현재 새 필터 말고 3달전 헤드도 같이 구매했었는데 시간이 지나니.. 물이 나오는 토출구가 막히는지 두,세겹줄 …
샤워기 구매한지 6개월이 조금 안되었고, 잘 사용하여 필터도 추가 구매해서 교체 사용 중이었습니다. 가격대비 좋은 상품이라고 생각하며 쓰고 있었는데, 한 2주 전부터 샤워기헤드에 틈이 생기면서 물이 새기 시작하더니 며칠 전 머리를 감다가 샤워기 헤드 일부가 터지면서 찢어진 날카로운 부분이 목에 닿아 찰과상이 생겼습니다. 처음에는 샤워기가 욕실바닥 등과 충돌…
바디럽을 쓰다가 아이가 샤워기를 떨어뜨렸는데 플라스틱 헤드가 깨져서 대용품으로 코맷 으로 바꿨었어요. 코맷도 쓰다보니 넘 좋더라구요. 헤드가 크고 제법 튼튼하구요. 쿠팡 자체 상품도 참 잘 만들어주시는구나 싶었습니다. 필터도 큰지 바디럽 보다 조금 더 끈것 같네요. 갈아끼우기도 쉽고 간편해요. 만족합니다.
BAD
90년대 말인가 지어진 아파트에 살고 있음. 어른들만 살때는 별 상관없이 살았는데 애기 생기고 나니 좀 신경쓰여서 샤워기 필터 사봄. 처음엔 와 물이 많이 더럽구나 정도로만 생각했는데 이건 뭐 녹물이 녹물이 아주 미친 수준임. 안나올 땐 안나오다가 갑자기 나오면 하루만에 필터 바꿔야 될 정도임. 남들은 짧게 2주 길면 2,3달까지 쓰는데.. 쿠팡꺼가 조금 저렴하다해도 필터값 감당이 안되서 다른필터 추가로 담. 듀벨 수도애 필터 큰거 수도에 바로 연결하는 거로 하나, 쿠팡꺼는 샤워기 필터로 하나. 큰거 녹이 다 차고 쿠팡꺼 더러워지면…더보기
가격이 자꾸 요동치네요.. 이게 주기적으로 사다보니 저렴한게 맞나 싶어요.. 그리고 수도가 문제인건지.. 첨에는 필터가 노랗게 물들었는데.. 지금은 검은 가루같은게 필터에 계속 모여요.. 신도시에 거주하는데 진짜 물에서 그런게 나오는건지..
처음 헤드안에 들어있던 필터는 변질이 빨리 안되었는데 리필로 바꾸고는 변질이 빨리되네요.
오래된 아파트라 노후된 수도관에서 이물질이 많이 나온다는 소리에 교체한 이후로 계속 교체중인데요 이거… 넘 금방 색이 변해요2주됐는데 벌써 시컴시컴 ㅜ 필터가 축축해지면 원래변하는건지 아님 진짜 이물질이 저리 많은건지 모르겠어요 ㅡㅡ
5개월때까진 하얗다가 6개월째 되니까 급 누래짐. 수도관 깨끗한줄알고 좋아하다가 갑자기 누래져서 그동안 필터가 된건지 의심이 들었음 서서히 누래진것도아니고 하루아침에 색이 딱 변함. 철가루 걸러줘서 일단 재구매함. 역시나 새걸로 간지 1주일됐는데 백색으로 색 변화없음. 필더 잘 작동하고 있는거 마자여?